분당에 있는 가성비 오마카세로 유명한 토나리스시에 방문했습니다. 가족여행 중 분당에 숙소를 잡아서 검색을 해보다가 저녁식사를 위해 방문했습니다. 모듬초밥을 먹었는데 바로 앞에 보이는 곳에서 스시를 만들어서 서빙해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분당 현지인 추천 스시맛집 토나리스시
위치 및 주차정보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55 분당두산위브아파트 106동 103호
주차는 두산위브아파트단지에 주차하면 되고 식사를 하면 2시간 무료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및 메뉴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40분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브레이크타임 오후2시 – 오후 5시 30분)
라스트오더 오후 8시까지
예약 문의 : 031-711-2627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tonari_sushi
메인메뉴는 모듬초밥, 연어덮밥, 참치덥밥 3가지이며 모듬회는 저녁시간만 가능합니다. 초밥을 피스별로 추가 주문도 가능하며 미니덮밥과 우동도 있습니다.
토나리스시 주문 및 후기
저희는 모듬초밥을 주문했습니다. 주방을 중심으로 빙둘러진 테이블에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고 매장이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라서 사람이 많으면 대기해야할 수도 있어요.
모듬초밥 4개를 시켰고 각자 자리에 앉았습니다. 먼저 장국이 나오는데 맛있어서 계속 리필해서 몇 그릇 먹은 것 같습니다. 그릇을 위에 올려놓으면 다시 장국을 가져다주십니다.
초밥이 차례대로 하나씩 나오는데 먹는 방법이나 스시에 대한 설명을 해주십니다. 어떤건 토치로 불맛도 입혀져있었어요.
사진을 전부 찍은게 아니라서 남아있는 사진을 다 첨부해봤습니다.
마지막으로 계란 초밥과 미니덮밥이 나왔습니다.
모듬초밥의 구성은 총 11피스의 초밥과 미니덮밥까지 27,000원이었습니다.
분위기도 괜찮고 나쁘지 않은 가격에 맛있게 식사를 마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