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프리퀀시 헌터 투웨이 파우치 수령 후기

이전글에서 스타벅스 프리퀀시가 뭔지 그리고 어떻게 적립해야하는지 알아봤습니다. 혹시 안보셨다면 아래 링크 남겨놓을게요!

오늘은 스타벅스 프리퀀시 17장을 다 모으고 증정품을 수령하는 방법과 후기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수령 방법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프리퀀시 증정품을 수령해봤는데요. 올해 이사오면서 집 주면에 스벅이 있기도했고 동생에게 선물받은 스벅상품권을 소진하기 위해 매일 방문하다보니 다 모으게 되었습니다.

2024 여름 프리퀀시 증정품 안내 → 스타벅스 공홈

여름, 특히 장마 기간전에 프리퀀시 진행이 되었기도하고 레인부츠로 유명한 ‘헌터’와 콜라보이기도 해서 우비는 오픈마켓이나 중고거래사이트에서 7~8만원에 거래되기도 하더라구요.

제가 선택한 증정품은 아이보리 색상의 투웨이 파우치 입니다.

파우치와 슬링백 두 가지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해서 선택했습니다.

증정품 수령은 매장에서만 가능하구요 수령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수령방법

스타벅스 앱에서 프리퀀시를 모두 모으면 뜨는 팝업에서 증정품 예약하기를 터치하거나 home – 프리퀀시 배너 – 하단 증정품 예약하기 순으로 들어오면 위와 같이 예약화면이 나옵니다. 예약 순서는 증정품을 선택 후 수령날짜와 수령할 매장을 선택하면 됩니다.

1.’예약하기‘ 버튼을 터치하고 증정품을 선택 후 ‘다음 단계‘버튼을 눌러주세요.

2.수령일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당일만 선택가능하더라구요. 선택하고 다음 눌러주세요.

3.수령 매장은 매장을 직접 검색하거나 현재 매장 근처라면 가까운 매장 중에서 선택도 가능하고 지역별 매장도 따로 모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매장 근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신청했었기 때문에 가까운 매장을 선택 후 예약을 완료했습니다.

4.예약이 완료되면 증정품 예약증 바코드를 부여받는데 스타벅스 매장 직원분에게 보여드리고 증정품 수령하러 왔다고 하면 예약된 증정품을 수령할 수 있답니다^^

혹시 스타벅스 앱을 종료해서 예약증이 꺼졌다면 아래 경로에서 다시 확인 할 수 있어요.

증정품 예약 히스토리

스타벅스 앱에서 e-프리퀀시 배너 클릭 – 하단 ‘증정품 예약 히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미 수령해서 수령완료라고 나오는데 수령전에는 예약중이라고 나왔던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을 수령하고 나서 초기화된 텅빈 프리퀀시 화면 ㅋㅋ

벤치에서 찍은 스벅 증정품과 커피

저는 아이보리 색상의 파우치를 선택했고 마지막 프리퀀시를 채운 음료는 제 최애 메뉴인 사진속의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입니다^^

파우치는 지퍼백 형식의 비닐가방에 포장되어 있고 손잡이 옆부분에 헌터 + 스타벅스라고 적힌 봉인 테이프가 붙어있습니다.

수령할 때 영수증도 함께 받았는데 직원분 설명으로는 단순변심안되고 제품에 문제가 있을 시 6개월 이내에 다시 영수증 지참해서 가져오라고 하더라구요.


스타벅스 X 헌터 : 투웨이 파우치(아이보리) 실물 및 후기

스타벅스 헌터 투웨이 파우치 아이보리

저는 워낙 밝은 색을 좋아해서 아이보리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사진이 실물과 비슷하게 나왔고 여름에 매고다니면 정말 예쁠것 같아요 🙂

하지만 때가 잘 탈 것 같은 재질이었어요. 손잡이가 있어 파우치로 들고다니다가 안에 동봉된 스트랩으로 매고 다닐 수도 있습니다.

내부에는 모양을 잡아주는 충진재와 스트랩이 들어있으며 내부에는 표시된 부분에 수납할 수 있는 부분 딱 하나 있습니다. 많은 물건을 넣기엔 힘들 것 같고 별도로 수납공간이 나뉘어 있는 것도 아니라 스마트폰, 이어폰, 지갑 정도면 적당히 넣고 다닐만 할 것 같습니다.

동봉된 스트랩을 고리에 걸어 매고다닐 수 있어서 여름에 사용하기 정말 좋아보였어요. 색상도 생각보다 너무 이쁘게 뽑힌 것 같아요~

오픈 마켓이나 중고 마켓에도 판매되고 있던데 우비는 어딜가나 다 품절이더라구요.

“해당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링크를 통해 물건을 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스타벅스 카드에 돈이 있어서 어쩔수 없이 가다보니 우연히(?) 또 프리퀀시 기간이 겹쳐서 처음으로 프리퀀시 이벤트에 참여하게되었는 왜 사람들이 스타벅스를 많이가고 사랑하는지 알겠더라구요 ㅎㅎ

겨울에는 다이어리를 주고 한다던데 기회가 된다면 나중에 다시 해봐야겠어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