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스타벅스 썸머 프리퀀시 기간인 7월 4일까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오늘은 막판 프리퀀시를 채우기 위해 프리퀀시를 선물하거나 선물받는 분들을 위해 스타벅스 프리퀀시 선물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선물 방법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모으는 방법은 간단하게 1. 스타벅스 음료를 마신다 2. 스타벅스 앱에서 프리퀀시를 하나씩 모은다 3.미션음료 3잔 포함 17잔을 모두 모아 증정품을 수령한다 입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뜻과 적립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포스팅 확인해주세요!
하지만 이벤트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몇 잔만 더 채우면 되는데 모자랄 때 주변 지인에게 선물하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프리퀀시 선물하기(e-스티커 선물하기)
스타벅스 앱 → Home → 프리퀀시 배너 → e-스티커 선물하기
내가 모은 프리퀀시(= e-스티커)를 미션음료, 일반음료 수량중 선택하여 선물하기가 가능합니다.
e-프리퀀시를 선물하기위해서는 상대방의 e-프리퀀시 바코드 번호를 알아야합니다.
e-프리퀀시 화면 중간에 있는 바코드를 눌러 16자리 번호를 상대방에게 받아야합니다.
옆에 있다면 바코드 인식하기 버튼을 눌러 카메라로 인식해도 됩니다.
사진이나 자세한 위치는 상단에 링크되어 있는 전에 작성했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모두 입력했다면 본인인증 메세지를 입력하고 프리퀀시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당근마켓에서 프리퀀시 구하기
이건 약간의 꼼수(?)인데 이벤트 기간 마지막이 되면 당근마켓에 스타벅스 검색했을 때 프리퀀시 판매를 엄청 많이합니다.
지역마다 가격이 다를 수 있는데 확실한 건 막판이라 그런건지 원래 그런건지 모르겠으나 6개 4천원, 1개에 1천원 등 굉장히 저렴하더라구요. 하지만 직접 만나지 않고 채팅으로만 입금하고 충전해주고 하기 때문에 당근페이를 이용하는 등 주의가 필요해보입니다.
거래는 보통 채팅으로 이루어지고 판매자와 구매자가 협의하여 판매자는 구매자에게 바코드 번호 16자리를 받아 선물해주고 구매자는 입금해주는 방식으로 이루어지고 선물하기는 보통 2~3분 지나야 갱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