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3월 대만여행을 위해 항공권을 찾다가 하나투어에서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직접 예매한 과정을 보여드리고 따라할 수 있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예약자 정보와 영문 성과 이름, 여권번호 등을 입력하고 비행편을 확인한 후 결제하면 완료됩니다.
하나투어 대만 항공권 예약하기(실전)
저는 스카이스캐너에서 항공권을 찾아 가장 저렴한 하나투어로 접속해 예약을 시작했습니다.
스카이스캐너 꿀팁을 드리자면 출발 항공편을 : 대한민국 으로 입력하면 한국에 있는 모든 항공사 출발 가격을 알 수 있어서 근처에 있는 다른 공항에 저렴한 표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날짜 선택란에서 ‘날짜 조정 가능’을 누르면 전체적인 가격대를 볼 수 있어 시간적 여유가 있으시면 더 저렴한 날에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어요.
마음에 드는 항공편을 찾았다면 본격적으로 하나투어에서 항공권 예매 과정을 보여드릴게요.
저는 지방에 살고있어서 무안공항이나 김해공항을 위주로 찾아봤고 제주항공 왕복 비행기를 찾았습니다.
한국(무안) → 타이베이(타이완 타오위안) 14시 15분 출발 비행기와 타이베이(타이완 타오위안) → 한국(무안) 15시 45분 출발 비행기를 선택했습니다.
예약자정보와 탑승자 정보를 입력해야합니다.
저는 3명을 예약해서 탑승자 정보 1,2,3을 입력했습니다. 여권상 영문 성과 이름을 적어주시고 여권번호와 여권 만료일도 입력해주세요.
결제수단으로 신용카드를 선택하고 바로 결제를 해줬습니다.
예약완료 화면을 확인했고 예약상세확인을 통해 다시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예약 정보에서 비행편과 예약확정을 확인할 수 있고 아래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을 누르면 항공사별 고객번호 입력하여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합니다.
아래로 쭉 내려보면 출국 상세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월 공휴일에 비행기를 예매해서 성수기 가격에 인당 47만원 정도의 비싼가격이었지만 가족여행을 미루다가 코로나 때문에 첫 해외여행 기회를 놓쳤던 경험 때문에 예매를 했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으시거나 시간 조정이 가능한 분은 더 저렴하게 30만원대의 가격에 다녀올 수 있어요!
참고로 제가 예매한 항공권은 하나투어 땡처리 항공권이라 여행사에서 미리 구매한 좌석이라 출국전 한달이나 몇 주전에 발권이되고 제주항공의 경우 출발 24시간 전부터 모바일체크인이 가능해서 그때 좌석 선택을 할 예정입니다.
올해도 한 달정도 남았는데 계획하는 여행을 무사히 마치시고 2025년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