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납이 되는 하기비스 팜레스트 – 데스크 꿀템 추천

오늘도 알리를 방황하던 중 데스크 꿀템을 찾아버렸다. 바로 하기비스 팜레스트 제품이다.

그냥 생긴건 일반 팜레스트 처럼 생겼는데 무려 수납이 가능하다. 쓸때마다 어디 뒀는지 모르겠는 USB부터 촬영할 때마다 찾는 SD카드까지 모두 수납이 가능한 제품이다.





하기비스 팜레스트 Wrist Rest

알리에서 유그린, 베이스어스 다음으로 요즘 눈에 들어오는 회사가 바로 하기비스다.

전체적으로 퀄리티도 나쁘지 않고 이때까지 여러가지 사보면서 꽤 만족스러웠다.

이번 세일 기간에 주문하는데 직배송되는 제품이 화이트 밖에 없어 화이트로 주문했다.

사실 때 탈까봐 검정이나 아크릴로 사고싶었는데..ㅠㅠ

7달러 정도에 구매했다.

하기비스 팜레스트

실제로 받아보니 굉장히 깔끔하고 이뻤다. 사진에 보이는 키보드는 키크론 K8 제품인데 텐키리스 제품과 딱 맞는 크기여서 좋았다. 아래 부분에는 모서리와 가운데 총 6군데 미끄럼 방지처리가 되어 있어 미끌리지 않고 꽉잡아줬다.

쿠션감은 크지않고 너무 딱딱하지도 그렇다고 푹신하지도 않아서 꽤 좋았다.

팜레스트 본연의 기능 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해서 본가에서도 쓸려고 하나 더 구매했다.


이 제품의 진짜 기능 수납!

하기비스 팜레스트 수납

쿠션부분을 살짝 올리면 사진과 같이 수납 부분이 나타나는데 모서리 부분 4개 홈이 있어 사용중 빠질일은 없지만 사용할 때 쉽게 뺄 수 있었다.

왼쪽 상단에는 애플펜슬이 수납가능했고 아래는 작은 칸에 SD카드, USB 동글, USB 수납이 가능했으며 키캡리무버는 수납이 안되어 더 큰 부분에 수납했다.

높이 부분에 제한이 있어 오른쪽 큰 수납공간에도 볼펜이나 얇은 물건은 보관이 가능하지만 연필보다 큰 것은 힘들다.

자주 안쓰지만 가끔써서 맨날 잊어버리는 동글이나 짧은 케이블 등을 보관하기에 좋은 것 같다.

Leave a Comment